ERP 인사 2급 이론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5년07월25일 19번

[인적자원개발]
조직에서 한 개인이 직무를 담당하면서 얻은 경험의 과정을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가?

  • ① 경력
  • ② 승진
  • ③ 사기
  • ④ 과업
(정답률: 80%)

문제 해설

보기 중에서 "경력"은 조직에서 한 개인이 직무를 담당하면서 얻은 경험의 과정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승진은 직급이나 직책이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며, 사기는 개인의 동기나 열의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과업은 담당하는 일이나 프로젝트를 의미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